토끼야축구하자

 

 

 

전남 수원 상대전적을 보면 최근 6경기에서 수원이 1승을 더 앞서고 있습니다. 양팀이 무승부가 단 1번마 있을 정도로 승부를 갈리는 경기를 해왔습니다.

 

 

상대전적

 

 

전남 수원 최근 경기 결과를 보면 전남은 무 제조기입니다.  전남은 득점력이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수원과의 경기에서도 전남이 득점력을 발휘하지 못하면 전남은 이번 경기에서도 결과가 좋지 못할 것은 당연한 이야기입니다.

 

최근결과

 

 

매치 정보를 살펴보면 전남이 무승부를 제조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남은 최근 6경기에서 상대방과 합산 2.5 언더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원과 만나면 양팀 합산 2.5골 이상 다득점 결과를 내왔습니다.

 

매치팩트

 

 

해외 배당업체들은 원정팀 수원FC 승리 확률을 더 높게 보고 있습니다.

실시간 배당흐름을 보면 홈팀 전남으로 약 하락중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홈팀의 승리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해외배당흐름

 

 

해외 기준 더블찬스를 살펴보겠습니다. 홈팀 승무 보다는 승패가 갈리거나 원정팀 승무로 업체들은 초기 예상을 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홈팀 승무 사이드 예상을 점차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전남 수원 맞대결에는 무승부를 감안하고 생각 해봐야겠습니다.

 

더블찬스흐름

 

 

전남과 수원의 아시안핸디캡 기준점은 0/0.5점입니다. 초기에는 원정팀 사이드로 보였으나 현재는 홈팀 사이드로 보입니다.

 

 

아시안핸디캡

 

 

 

언더오버 기준점은 2.5점입니다. 초기에는 언더로 예상이 됐으나 현재 흐름을 봐서는 오버 가능성이 더 높아 보입니다.

 

 

언더오버

 

 

해외 배당업체들의 수치를 확률로 환산 해보면 박빙의 흐름입니다. 확률로는 한쪽을 선택하기 어려운 수치네요.

 

배당확률

 

 

개인적으로는 홈팀쪽으로 기우는듯한 흐름과 전남이 홈에서 수원을 상대로 승리할 때가 됐다는 점을 들어 전남 승을 예상하고 싶습니다. 걸리는 점이라면 전남이 최근 득점이 저조하고 무 제조를 하고 있다는 점인데, 그러한 점을 감안하더라도 전남 승에 도전을 해볼만한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