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러시아 월드컵 A조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경기입니다.

A조는 2경기 이후에 16강 진출 국가가 모두 정해진 상황입니다.

사실상 이번 경기는 유종의 미 말고는 큰 의미가 없습니다.

 

 

 

A조 순위를 보면 이집트 사우디아라비가 3위 4위 순입니다.

양팀에게는 2018 러시아 월드컵 마지막 경기이므로 서로 1승이라도 거두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으로 보입니다. 순위를 변동 시키기에는 무리가 있겠지만 1승이라도 하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는 것이겠죠.

이 경기는 치열하게 진행이 될 것 같고 생각외로 꿀잼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예상 라인업을 보겠습니다.

사우디는 4231 전형을, 이집트는 4231전형으로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월드컵 전에 리버풀에서 맹활약하며 기대감을 줬던 모하메드 살라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부상을 당하며 짜게 식어 버렸죠.

정말 살라로서는 아쉬움이 남을 수밖에 없을텐데 과연 마지막 사우디아라비아전에 무리하며 출전을 강행할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 후반에 교체 되어서 득점을 해주고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라도 남겨주면 좋겠는데 어떻게 될까요.

사우디아라비아는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보여주며 승리에 대한 기대감이 거의 없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마지막 경기이니 만큼 최선을 다할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 배당 업체들은 이집트 승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배당 흐름도 많은 사람들이 이집트 승리를 예측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이 경기 두팀 모두 의욕 없이 경기에 임한다면 이 예측과는 다른 결과가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닐 것이라 믿어 봅니다. 프로 선수들이 4년을 준비해서 진출한 월드컵인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죠.

아무튼 이집트 승리에 무게가 가고 있고 저 또한 이집트가 1승을 챙기며 월드컵을 마무리할 것 같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의 최근 경기 결과를 보면 두팀다 처참하네요.

사우디는 뭐 최악의 경기력을 연일 보여주고 있고 이집트는 기대치에 전혀 미치지 못하며 돌풍을 일으키지 못했습니다.

살라에게 너무 의존을 하는 탓이겠지만 당초 이번 월드컵 돌풍을 일으킬 수 있는 팀으로 꼽혔던 이집트의 몰락은 안타깝기만 합니다.

 

 

 

 

 

후스코어드에서는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경기 결과로 0:1 이집트 승리를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집트와 사우디 모두 이번 월드컵에서 실망을 했겠지만 마지막 경기에서 1승을 챙기고 A조 최하위는 면하기 위해서 뛸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어느팀이 1승이라도 챙기고 최하위를 면할까요?

저는 이집트에 한표 던져 보겠습니다.

 

 

 

 

A조 우루과이 러시아 분석 보러가기 = http://terabite.tistory.com/88

B조 이란 포르투갈 분석 보러가기 = http://terabite.tistory.com/90

B조 스페인 모로코 분석 보러가기 = http://terabite.tistory.com/9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