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프로토65회 대상 전북현대 대구FC 맞대결 경기입니다.

 

 

 

 

전북 대구 최근 상대전적을 보면 대구에게 앞서고 있는 전북이고 대구는 6경기에서 전북에서 1승도 챙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홈에서는 대구에게 의외로 박빙이었던 전북의 모습이 보이네요.

 

 

 

양팀 최근 경기 결과를 보면 전북이 최근 퐁당퐁당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고 대구는 3연승 후 직전 경기 울산에게 패배를 당하며 한풀 꺾인 모습입니다.

 

 

 

전북은 원정보다 홈에서 경기력이 조금 부족한 모습이고 대구는 원정에서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해외 배당업체들은 전북 승리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습니다. 실시간 배당 흐름은 대구 승무 사이드로 하락중에 있으나 배당차로 인한 조정이 아닐까 싶네요.

 

 

 

 

 

아시안핸디캡 수치를 참고하면 해외 업체들은 전북의 한골차 이상 승리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언더오버 수치를 참고하면 2.5 오버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네요.

 

 

 

스코어 수치를 참고하면 역시나 전북의 승리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물론 무승부 가능성도 어느정도 염두는 해두어야 할것으로 보이네요.

 

 

 

주중 경기라 참 어려운데요. 지난주 처참했던 결과를 생각하면 이번주에도 예상 밖의 결과들이 많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경기도 이상한 결과가 나올 것 같기도 한데, 이유는 전북이 시즌 2승을 이미 챙기고 있고 홈에서는 대구에게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오지 못했다는 점때문입니다. 하여 저는 무승부를 예상 해보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