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축구 승무패 18회차 축구야축구하자 패턴분석 시작해보겠습니다.

아래에 나오는 배당은 10bet기준입니다.


1경기 울산 성남

18회차 승무패 첫번째 대상경기 울산 성남 축구 분석 패턴으로 접근 해보겠는데요.

지난주 축구 승무패 17회차 1경기는 역배당이 출현했죠.

이번에는 홈팀 울산이 정배인데요. 과연 3연속 홈승이 출현할지 궁금하네요.


계속 역배가 나올 것 같지도 않긴한데...

투마킹 한다면 승무겠지만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저는 승무패 3마킹으로 가져갑니다.








2번 전북 인천

승무패 두번째 대상경기 축구 분석도 패턴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전북 인천 경기 역시 홈팀 전북이 극정배당을 받았습니다. 물론 해외기준으로요.


2번 경기는 2020년 패턴상 정배팀이 절대 우위에 있는 경기인데요.

고민 없이 승 마킹 해보겠습니다.





3번 상주 포항

어려운 경기로 보여지는 상주 포항입니다.

3번 경기 역시 2020년 축구 승무패 통계치로는 정배당팀이 절대우위에 있습니다.

현재 해외기준 정배당은 포항인데요.

한가지 걸리는 점은 홈승 출현 타이밍이지 않나 생각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승무 투마킹을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4경기 수원 강원

이 경기도 팀만 보면 어려운 매치네요.

해외 정배는 수원을 가르치고 있는 가운데 4번 경기 2020 출현 결과를 보면 홈팀 승 타이밍이지 않나 싶은 생각이네요.

승무패 3마킹하고 싶긴 하지만.. 투마킹으로 줄여서 승무를 택해봐야겠습니다.






5번 볼프스부르크 프라이부르크

볼프스부르크 프라이부르크 5번 경기는 홈팀 볼푸스가 정배입니다.

통계치를 보면 정배당과 무승부 출현이 많았던 4번 경기인데요.


지난번 승무패 17회차에서 무승부가 출현했으니 이번엔 배제하고 홈 정배당 승을 택해볼까 합니다.

양팀 전적상 볼푸스부르크가 프라이부르크를 한번 이길때 된 것 같기도 하구요.






6번 뒤셀도르프 도르트문트

무게감만 보면 도르트문트 승을 가고 싶지만 쉽게 손이 안가는 경기입니다.

뒤셀도르프 도르트문트 맞대결 전적상 도르트문트가 스윕을 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아 보입니다.


2020년 승무패 통계상 6회 연속으로 홈팀 승리가 없어서 원정팀 도르트문트에 더 손이 안가네요.

그래서 전 과감하게 승무로 가볼까합니다.






7경기 H베를린 프랑크푸르트

7번은 원정팀 승리가 3연속 출현한 번호입니다.

무승부가 많은 번호이기도 한데 양팀의 전적을 보면 원정팀 승은 없어 보이네요.

이 경기는 홈팀 승무로 가져가는 게 좋을 것 같다는 게 저의 판단입니다.





축구 승무패 18회차 축구분석 벌써 반절을 봤네요.

이어서 쭉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8경기 쾰른 U베를린

쾰른과 U베를린은 상대전적상 홈팀 쾰른이 이길 타이밍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2020년 승무패 패턴상 원정팀 승 타이밍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그래도 통계를 믿고 승무 사이드로 고민을 더 해보고 결론을 내야지 않나 싶은데요.

단통무 또는 승무가 좋아 보입니다.






9경기 파더보른 브레멘

원정팀 브레멘이 정배인 경기이고 2020년 승무패 통계상 무승부가 없는 9경기입니다.

정배당이 10회로 결과 우위에 있네요.


파더보른은 20위라 승리 의지가 엄청날 것 같은데...

이번에는 왜인지는 몰라도 홈팀이 역배를 만들어내지 않을지 생각 해봅니다.






10경기 뮌헨 묀헨글라트바흐

당연히 정배는 홈팀 뮌헨입니다.

패턴상 홈팀 승리 출현 타이밍으로 보이기도 하고 고민하지 않고 승 가져가 보겠습니다.






11경기 대구 서울

국내 축구는 참 볼때마다 어려운거 같습니다.

대구 서울 경기는 승무패 18회차 패턴 분석 해보자면 11번은 9승 2무 4패로 홈팀이 우위에 있는 경기이고 정배당이 10회 출현한 경기입니다.


무 출현이 2회에 그친만큼 무는 배제하고 원정팀 승 3회 출현은 없다는 판단까지 더해서 홈팀 대구의 승을 예상 해보겠습니다.


지난 경기 보니까 대구 이제 좀 올라왔더라구요.





12경기 광주 부산

해외 배당기준 광주가 정배당인 경기인데요. 12번은 정배당과 무배당 출현이 많은 경기번호입니다.


무가 많은 회차인데 4회 연속 무출현이 없는점이 눈에 들어오네요.

그래서 상대전적 고민 없이 단통무를 선택 해보겠습니다.






13경기 마인츠 아우크스부르크

해외배당 기준 홈팀 마인츠가 정배당을 받았습니다.

승무패 통계상 원정팀 승리가 조금 더 많은 번호인데요. 현재 원정팀 승리가 3연속 없다는 점이 또 눈에 들어오네요.


그러나 아우크스부르크가 과연 아우크스부르크가 전반기에 이어서 후반기에도 마인츠를 잡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네요.

이 경기는 선택을 못하겠는데 마감일까지 좀더 고민을 해보고 결정을 해야겠네요.

보통 이럴땐 무를 가는게 맞긴한데...






14경기 샬케 레버쿠젠

원정팀 레버쿠젠이 정배당인 경기입니다.

상대전적상 샬케 홈에서 샬케가 레버쿠젠을 이긴적이 없네요.

14번경기 통계상 홈팀 승리가 한번 나올때 된 것 같은데 하필 샬케라니.. 도저희 손이 안갑니다.

그렇다면 원정팀 사이드로 보는 게 맞을 것 같긴한데... 걸리는점은 레버쿠젠 주중경기가 있었다는 점.

고민이 좀 되기는 하지만 승무패가 꼭 이런 경기에서 이변이 나오므로 승무 투마킹 해보겠습니다.






여기까지 축구 승무패 18회차 패턴분석으로 접근 해봤는데요.

이제 좀 더 간추려봐야겠죠.


분석으로 승무패 1등 하기에는 힘들고 색다르게 접근하고 있는데 이 방법으로 언젠가는 승무패 1등에 당첨되길 바래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