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갤럭시 폴드2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상당히 높은 가격에 출시 될 것으로 보이는 폴드2는 오늘 공개를 앞두고 있는데요. 과연 갤럭시 폴드2 사전예약 욕구를 크게 상승시키게 될지 아니면 실망감을 줄지 아직은 아리송하기만 합니다.




하루종일 스마트폰이 이정도로 커도 되나 싶을 정도로 엄청나게 큰 처음에는 약간 부담스러웠는데 사용하다보니 기분 좋은 부담스러움이 될 정도로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것이 펼친 상태로 들고 다닐 것도 아니고 간단히 접기만 하면 평소에 사용하던 스마트폰 사이즈로 돌아오기 때문에 결코 부담스럽지 않은 대망의 갤럭시폴드2입니다.




갤럭시 폴드2 사전예약 더 알아보면 갤럭시폴드2 카메라 화소도 더 좋아졌을 것으로 추측이 되는데 아무래도 스마트폰으로 많은 것을 하고 요즘은 스마트폰 하나로 유튜브 영상촬영도 하고 사진촬영도 하고 촬영과 관련된 모든 기능이 대체되기 때문에 카메라 화소나 기능같은 것들이 아마 더 좋아졌을 것으로 추측이 되고 전면카메라 망원카메라, 후면카메라까지 모두 화질이 기대가 됩니다.




갤럭시폴드2 확실히 영상을 보거나 게임을 할 때는 화면이 큰 것이 좋은데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커서 아주 좋았고 이것이 가장 큰 장점이고 또 접을 수 있으니 주머니에도 넣을 수 있고 작은 가방에도 들어가니 그것도 좋은 것 같으며 태블릿이 주머니에 들어가기는 어려우니 그런 것 따져본다면 훨씬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습니다.




핸드폰을 사기 전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아무래도 크기 그리고 배터리 용량이 어느정도인지가 제일 중요한 것 같은데 갤럭시폴드2 이 두가지를 다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라 마음에 드는데 디스플레이는 아시다시피 제품을 펼치게 되면 미니 태블릿 정도의 사이즈가 나와서 굉장히 크고 배터리 용량도 크기 때문에 하루종일 사용해도 문제 없습니다.




시원한 화면 더이상 작은 스마트폰으로 보지 마시고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갤럭시폴드2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 기존 스마트폰과 별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화면을 펼쳤을 때 그 넓은 디스플레이는 태블릿을 별도로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하는 마음을 사라지게 할 정도로 크게 넓고 차라리 이거 하나 쓰는 것이 경제적이다 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폴드2 사전예약 더 알아보면 출근하거나 퇴근하거나 학교 가거나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때 이제는 스마트폰 없으면 정말 무료하게 느껴질 정도로 스마트폰에 집중하여 웹툰을 읽던가 영상을 보던가 SNS를 하던가 하는데 갤럭시폴드2는 이렇게 짜투리 시간을 활용하는데도 굉장히 좋을 것 같고 일단 화면이 크니까 뭘 해도 집중이 잘되고 지루하지 않습니다.




갤럭시폴드2 실제 보는 것보다 펼쳤을 때 크기가 크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고 시원하고 몰입감있는 영상시청이 가능하며 게임도 마찬가지로 손쉽게 즐길 수 있고 기존에 카메라가 튀어나온 것에 대한 불만들이 있었다면 이번에는 안으로 들어갔기 때문에 떨어뜨렸을 때 카메라가 먼저 닿아 깨지거나 손상되는 일은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갤럭시 폴드2 사전예약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