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액상 프로폴리스 복용법 관한 내용. 늦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데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그냥 조용히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람찬 계획을 세워야 할 듯 합니다^^ 하루빨리 진정되어 마음놓고 자연과 사람들을 만나고 싶네요~ 여름에 바빠서 휴가를 못다녀와서 늦은 휴가를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고 있습니다. 인간은 환경에 적응한다고 또 이렇게 가족들과 간만에 여유있는 시간을 갖게 되니 그것도 참 의미가 남다른 듯 합니다^^ 최근에 드라마 보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예전에는 아예 드라마는 보지도 않았는데 요즘은 재밌는 것도 많고 그 시간만 기다려지고 요즘 저의 작은 소확행이랍니다. 아, 그리고 이번엔 액상 프로폴리스 복용법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지금 우리 사회의 이슈는 단연 건강의 문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근본적으로 면역력에 대한 이야기를 안 할 수 없는데요. 예전부터 면역 기능의 중요성은 알고 있었지만 최근 폭풍 공감하는 핫이슈로 부각되었죠. 면역체계를 정상적으로 유지하려면 우리 몸의 대사작용 및 영양의 균형이 잘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면역력 증진을 도와주는 영양성분이 무엇이 있을까 찾아보다 이와 관련해 프로폴리스의 효능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액상 프로폴리스 복용법 추가적으로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폴리스에는 신기하게도 우리 몸에 이로운 성분들이 엄청나다는 것인데요. 다양한 성분들로 인하여 작용하는 효능들 중에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플라보노이드 성분의 항산화 기능입니다. 해당 성분은 우리 몸에 유해한 환경을 만드는 주범 활성산소가 생성되는 것을 억제함으로써 항바이러스 세포를 생성시키죠. 이로 인해 저하된 면역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주며,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작용으로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에서 나는 성분입니다. 꿀벌이 전나무나 버드나무 등 다양한 나무로부터 모아온 다양한 수액을 가지고 꽃에서 모은 꽃가루에 자신들의 밀랍 등의 분비물을 가지고 만든 것인데요. 벌들이 자신의 집을 지키기 위해서 이용하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벌들은 이것을 가지고 벌집의 입구와 내면에 부착함으로써 외부에서 들어오는 세균의 침입을 방지하는데 사용하곤 하죠. 벌집의 균열을 메우는데도 사용하고 있고요. 거기다 벌집으로 침범하다가 죽은 벌레나 지렁이가 썩어 세균이 번식하지 않도록 하는데 사용하기도 합니다.

 

 

프로폴리스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뛰어난 항균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항균성은 외상이 생겼을 때 외부 감염으로 인해 세균이 체내로 들어오지 못하게 할 정도로 강력하답니다. 그래서 고대시대에서는 상처치료의 목적으로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이런 성분으로 인해 세균이나 곰팡이는 물론, 바이러스도 침투하지 못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뿐 아니라 면역세포인 염증성 사이토카인을 조절해 백혈구를 지원하는 항체 생산을 촉진하게 됩니다.

 

 

하지만 위에서도 말했다시피 요즘은 무분별하게 영양제가 생산되고 공급되는 시대입니다. 믿을 만한 브랜드인지, 연구는 충분하게 걸쳤는지, 제품을 인증하는 서류는 충분하게 구비되어 있는지를 살펴보시고 구매하여야 합니다. 이것은 보통 알코올을 함유한 상태로 제작되는데요. 함량표시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 제품은 알코올 함량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또한 벌집에서 생성된 물질이기 때문에 알러지가 있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몸에 좋다고 무턱대고 먹다간 심한 알레르기 현상으로 호흡곤란까지 겪을 수 있습니다. 몸에 좋다고 소문난 프로폴리스 정확하게 알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액상 프로폴리스 복용법 외에도 좋은 프로폴리스를 선택하는 올바른 방법은 프로폴리스의 핵심 성분인 플로보노이드를 얼만큼 함유하고 있는지 확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플라보노이드는 강력한 항산화를 가지는 물질이라고 해요. 이 때문에 세포보호는 물론이고 우리 몸안에 해를 끼치는 활성산소를 억제시키는데도 큰 효과롤 보인다고 해요. 또한 면역세포 사이토카인을 조절하고 항체 생산을 촉진시키고 이로 인해 면역력을 높여주는 역할까지 한다고 해요. 면역력이 떨어지면 다양한 질환에 노출이 될 수 있는데요. 프로폴리스의 플라보노이드가 이를 막아준다고 해요.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액상 프로폴리스 복용법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