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오늘은 애플워치 장점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애플워치 장점은 수면패턴을 체크해주고 누적한다는 것인데요. 수면 습관이 나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이런것도 파악을 해주기 때문에 하고자 하는 운동을 정하거나 운동 강도를 정해야 할 때도 큰 도움이 되는 지표가 될 수 있고 운동량 체크 이런것도 가능합니다. 단순히 시계를 보고 이메일,문자를 확인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건강 체크까지 가능하게 해줍니다.

 

애플워치 장점 더 알아보면 건강과 관련된 기능이 많아서 운동하는 분들에게 더 많은 기능이 있을 것 같은데 특히 심호흡 기능이 있어 운동하고 난 다음에 호흡이 가파졌거나 차분한 호흡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되면 애플워치를 통해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심호흡기능이 있어서 하루 중에 단 몇 분이라도 이 기능을 사용하면 숨을 고르는데 도움이 되고 스트레스도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를 단순한 시계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많이 없을 것 같은데 그만큼 시계는 정말 부수적인 기능이 되어버렸고 다양하고 획기적인 기능이 많기 때문에 그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시장도 확대되고 있다고 하며 메시지를 확인하고 전화를 받고 이메일을 확인하는 것은 정말 스마트워치의 일부기능, 대수롭지 않은 기능 중에 하나가 되어버린지는 오래입니다.

 

특히나 운동을 하거나 달리는 중에 메시지가 오거나 하면 달리다가 멈추거나 하기 힘든데 그냥 애플워치 한 번 확인하면 지금 어떤 메시지가 와있고 급한 연락인지 아닌지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운동할 때 방해도 되지 않고 지속적인 운동이 가능하고 간단한 전송같은 것은 시계로도 가능합니다. 

 

애플워치 다양한 스트랩이 있어서 기존에 정형화되어있는 스마트워치를 벗어나 약간 캐쥬얼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도 있고 알루미늄, 티타늄, 스테인리스스틸, 세라믹 이렇게 네가지 중에 선택을 할 수 있고 소재가 다른 만큼 디자인과 실용적인 측면을 고려해서 취향에 맞는 것을 골라서 착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애플워치 장점 관련 내용으로 애플워치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건강관리 기능이 있는데 특히 여성들이면 꼭 핸드폰에 어플 하나씩 잇는 생리주기어플 이것도 확인이 가능한데 생리 주기 분석을 통해서 생리주기를 예측할 수 있게 해주고 이를 통한 건강 상태 파악도 할 수 있게 하고 가임기 알림 그리고 생리 불순에 대한 증상을 확인할 수 있게 꾸준히 데이터도 쌓여서 이 점이 좋습니다.

 

 

 

 

이번에 새로 운동을 시작했는데 운동은 장비빨이라고 생각해서 여러가지 운동복도 사고 했는데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이 애플워치인데 왜냐하면 운동량 측정도 해주고 다양한 종목에서 그 결과를 알려주는데 사이클링도 가능하고 요가나 수영, 하이킹 서핑 등 다양한 운동에 있어서 그 운동량을 측정해주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고 관리가 쉽습니다.

 

이상으로 애플워치 장점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