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여름동안 열심히 뺀 살을 다시 돌이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추석이 다가오면서 제가 열심히 뺐던 살을 맛있는 전과 함께 맞바꿔야한다니 너무 슬퍼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이 맛있는건 엄마가 너무 맛있게 해준 탓이겠죠? 사람 상대하는 일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다니던 회사 관두고 작은 가게 하고 있는데 뭔가 힘이 드네요. 자꾸 지치려고 하는데 그래도 힘들었던 회사 생각하며 버티고 있어요. 확실히 9월이 되니까 더위가 좀 가신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 부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여름에 못했던 운동을 이제 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오늘은 당뇨에 좋은 양파즙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당뇨에 좋은 양파즙 효능 관련 내용으로 식물성 식품을 드실 때에도 올바른 지식이 필요합니다. 양파는 몸에 좋은 식품입니다. 다만, 매운 성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섭취하기가 살짝 어려운 식품 중 하나인데요. 그래서 양파즙으로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슈퍼푸드 라고도 할 수 있는 양파, 즙으로 먹었을 때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기에 걸렸을 때 먹으면 효과가 있는데요. 감기 중에서도 기침감기가 걸렸을 때 기침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가래도 제거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감기에 걸렸을 때 따뜻하게 해서 먹으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양파즙 효능을 보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신체 곳곳에도 정말 좋은데요. 이 채소가 몸에 좋다는 사실은 이미 아시죠? 항산화 효과를 주는 식품 중 단연 최고이며 비타민도 풍부하고, 혈당도 조절해줍니다. 만병통치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걸 물에 달여 먹거나 즙으로 내먹으면 체중감량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왜 마시는 것이 더 좋을까요? 사실 알맹이보다 껍집에 영양분이 많이 때문인데요. 요리를 해먹거나, 음식과 함께 생으로 먹을 때는 알맹이만 먹지 껍질은 안 먹기 때문이죠. 먹으라면 먹을 수 있겠지만 질기겠죠...?

 

 

제가 양파즙을 먹게 된 근본적인 이유는 바로 양파즙 효능으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고 복부 지방을 개선하고자 함이었어요. 양파속에는 항염 효과와 더불어 혈액 내의 콜레스테롤 및 중성지방 지수를 낮춰주는 성분이 풍부하거든요. 혈관 속 콜레스테롤 수치가 개선되면 혈관이 넓어지고 원활한 혈액순환과 함께 노폐물이나 독소들이 배출되게 되는데요. 따라서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등 성인병을 방지하는데도 효과적인 건강식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양파즙 효능을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양파를 음식할때 맛있게 요리해서 같이 섭취하는것도 중요하고 좋지만 양파즙으로 더욱더 빨리 체내에 흡수를 도와주고 들고다니기 쉽기 때문에 그때그때 부족한 영양을 보충해줄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식이로 섭취하는 양파의 경우는 맛이없고 맵거나 편식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양파즙의 경우에는 맵지않고 단맛이 돌아서 가볍고 쉽게 섭취하기 좋은것같아요. 건강식품은 짧게 단기간에 섭취하는 것보다는 지속적으로 장기간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좋은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고 해요. 건강을 위해 선택한 건강식품 올바르고 똑똑한 선택하세요.

 

 

당뇨에 좋은 양파즙 효능 관련 내용으로 이렇게 몸에 좋은 식품인 것은 알고 있지만, 제대로 먹는 방법도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양파가 좋다고 하여 이전에는 만들어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양파를 몇 개 사온 뒤 양파물을 끓여 섭취를 했었지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었습니다. 게다가 이렇게 무작정 먹으면 중요한 성분이 파괴될 수 있기에, 그냥 즙으로 먹는 것이 가장 편하면서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양파즙을 먹은 다음 가장 먼저 느꼈던 효과는 붓기가 많이 해소되었다는 점과 피로감이 줄었다는 점이었습니다. 양파는 아무래도 뿌리 채소이다보니 농약의 피해를 많이 받을 수 있기에 유기 재배를 한 원물로 만들어진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양파즙 효능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은 양파의 성분중에 퀘르세틴 함량이 높은 상품을 고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퀘르세틴성분이 높을수록 각 질병 예방에도 좋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이 부분 참고하셔서 고르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아이들중에 근력이 부족해서 자주 피로감을 호소하거나 노년층 중에 노화로 인해 근력이 약해지신 분들, 직장인 분들중에 고혈압이나 고지혈증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양파즙 한번 알아보시고 챙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당뇨에 좋은 양파즙 효능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