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오늘은 식물성 오메가3 추천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오메가 3를 선택하실 때에는 캡슐은 동물성보다는 식물성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물성 캡슐은 소와 돼지에서 추출된 젤라틴이 원료로 사용되다 보니 알러지 반응이 일어나는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소화력이 떨어지는 분들은 오메가 3를 먹으면 속이 거북하거나 미식거리는 현상이 있을 수 있는데, 동물성 캡슐의 경우 그런 증상이 더욱 악화될 수 있습니다.

 

 

 

특히 식물성 오메가3 추천 관련하여 베지테리안과 환경오염으로 많은 분이 제형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예전에 출시되었던 제품들은 동물성 젤라틴 제형으로 되어 있어 젤라틴 부작용의 위험이 있고 소화나 비린 맛과 냄새로 인해 섭취하는 데 어려움이 많았답니다. 요즈음 출시되는 제품들은 식물성 캡슐에 담아서 나오는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현시대를 반영하는 에코 식물성 캡슐이라 채식주의자분들이나 냄새 등에 민감한 분들도 안전하게 섭취 할 수 있는 식물성 캡슐 제형인지도 확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오메가3 꾸준히 섭취해서 건강하게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요즘 다이어트를 고민하고 있는 저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기도 했습니다. 직장인이다 보니 술이며 야근이며 하면서 몸에 쌓인 노폐물들이 많았고 지방도 꽤 많았던지라 오메가 3를 꾸준히 챙겨먹으면서 운동을 병행하고 있는데 꽤나 효과가 좋은 것 같더라고요. 눈에 보이도록 나타나는 것은 아니지만 수치를 측정할 때마다 점점 안정적인 수치로 찾아지고 있는 것을 보면 확실히 도움을 많이 받은 식품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또한 세포를 보호해주는 막을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도 있기 때문에 눈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시력저하를 예방하고 눈에 생길 수 있는 질환들을 막아주는 역할도 해준다고 합니다.

 

 

평소 심혈관계 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도 꾸준히 섭취해주시면 좋아요. 매주 1회 이상 꾸준하게 섭취하면 급성심근경색이 발생할 위험이 큰 폭으로 줄어든다고 하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당뇨환자들, 심혈관계질환 환자들을 대상으로 연구한 결과 이 불포화지방산을 꾸준히 섭취한 환자는 중성지방이 매우 크게 감소했다고 해요.

 

 

 

내게 맞는 방식으로 섭취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데, 심장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은 재발 방지를 목적으로 하루 1그람 정도의 지방산을 복용하면 좋다고 해요. 그리고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할 경우 하루 2그람에서 4그람 정도가 적당하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선호하고 많이 팔리는 건강식품은, 아마도 제 생각인데 오메가 3가 아닐까요? 혈행 개선에 탁월하다고 인정받아 어르신들 효도선물로도 호평을 받는 제품이기도 하죠. 저 또한 꼬박꼬박 부모님들께 챙겨드리는 영양제인데요. 혈중 중성지방 지수를 낮춰주는 데 효과적이며 기억력 개선과 안구 건조증 등을 완화하는 등 효능이 다양해서 저도 함께 섭취를 하고 있어요. 사실 음식으로도 해당 성분을 보완할 수 있지만 우리 몸에 필요한 만큼을 매일같이 챙겨서 먹기엔 적정량을 채우기에 부족하다고 하네요. 요즘처럼 건강에 민감한 시기에 어떤 성분으로 우리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식물성 오메가3 추천 관련하여 일단 오메가 3는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심장마비, 뇌졸중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고 혈액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렇기에 더더욱 심혈관계질환에 도움이 된다고 볼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혈압이나 고지혈증을 앓고 계신는 분들이 드신다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혈압약을 오래동안 드시고 계신데요. 이런 정보를 알게된 뒤로 부터는 꾸준히 드실수 있도록 사다드리고 있습니다. 다행인지 나빠지거나 하지않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히 드시길 바라는 식품중 하나죠. 또 몸속 염증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유는 사이토카인이라고 하는 물질을 생성하지 못하도록 줄여주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현대인들이 많이 선호하는 영양제 중 하나가 오메가 3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어르신들 선물로도 좋은 영양제품 입니다. 그 이유는 혈중 중성 지방 농도를 낮춰주면서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현대인들이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할 영양제 중 하나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저 역시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피곤하고 지친 몸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영향을 줄 때가 많은데, 영양제 하나만 잘 섭취해도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식물성 오메가3 추천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