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갤럭시폴드2 확실히 큰 화면으로 보니까 더 좋은 것 같고 평소에 영화를 좋아해서 자기전에 영화를 꼭 한 편 씩 보는데 그동안은 작은 스마트폰으로 보기 때문에 눈도 더 피로한 것 같고 확실히 보다가 집중이 안되어 자곤 했는데 화면이 크기 때문에 몰입이 잘 되고 영화도 더 재미있게 느껴지는 것을 보니 진작 큰 화면으로 볼 걸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갤럭시폴드2 장점

 

 

삼성 갤럭시 폴드 구매 관련하여 펼쳤을 때 큰 화면으로 게임을 즐기거나 영상을 보거나 영화를 보거나 했을 때 훨씬 만족도가 크고 갤럭시폴드2는 여러가지 장점을 모아놓은 제품인 것 같아서 펼쳤을 때는 스마트폰치고 심하다 싶을 정도로 크기가 크고 접었을 때는 아주 얇아지기 때문에 휴대가 쉽고 간편하게 카톡을 보내거나 전화하는 것엔 문제가 없어서 아주 쓸모가 좋습니다.

 

 

갤럭시폴드2 S펜이 탑재되어 나올 것이냐 아닐 것이냐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 탑재되어 나올 것 같지는 않고 폴드는 폴드 자체로 승부할 것으로 보이는데 아무래도 노트 제품에 S펜이 탑재되어 나오고 폴드에도 펜이 같이 나온다면 노트 제품의 특색이 많이 떨어지 것으로 보이고 아무래도 차별화를 주기 위해서 펜은 같이 동봉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폴드2 S펜이 탑재될 것으로 보이지는 않고 S펜은 노트만의 특징으로 남을 것 같고 디스플레이가 훨씬 커졌다는 점 그리고 두께가 얇아져서 한 손으로 들었을 때도 부담감없는 사이즈가 되지 않았을까 싶고 거치대가 없어도 반만 펼쳤을 때 고정이 되기때문에 듀얼화면으로 나누어서 사용하기에도 참 쉬울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는 제품이었습니다.

 

#갤럭시폴드2

 

 

 

 

그냥 사용할 때는 약간 얇아진 두께를 크게 인식하지 못하지만 갤럭시폴드2 접어서 사용할 때는 얇아진 치수에서 확실히 더 얇게 느껴지기 때문에 접어서 사용할 때 한 손에도 잘 들어오고 사용하면서 불편함이 없고 확실히 두께가 얇아져서 좋고 구매하실 때 참고하실 것은 색상은 미스틱브론즈와 미스틱블랙 이렇게 두가지라 선택을 하시면됩니다.

 

 

삼성 갤럭시 폴드 구매 관련 내용으로 갤럭시폴드2 전 제품이 가격적으로 굉장히 비쌌기 때문에 이번에도 비싸지 않을까 싶은데 아무래도 200만원이 넘는 가격이었는데 가격이 더 비싸질지 저렴해질지 주목되는 가운데 아무래도 전에 비해서는 가격이 조금은 저렴해지지 않을까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두개 구매한다고 가정했을 때 그보다는 가격이 저렴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종일 스마트폰이 이정도로 커도 되나 싶을 정도로 엄청나게 큰 처음에는 약간 부담스러웠는데 사용하다보니 기분 좋은 부담스러움이 될 정도로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것이 펼친 상태로 들고 다닐 것도 아니고 간단히 접기만 하면 평소에 사용하던 스마트폰 사이즈로 돌아오기 때문에 결코 부담스럽지 않은 대망의 갤럭시폴드2입니다.

이제 삼성 갤럭시 폴드 구매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