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애플워치6 심전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오랜만에 집에 대청소를 했더니 속이 다 후련해요. 이불빨래도 새로 하고 안입는 옷들은 다 정리하고 이제서야 여름옷들 다 쏙 넣어놓은 것 같아요. 기분도 상쾌하고 좋아요. 가을이 되니까 또다시 건조해지기 시작해서인지 피부가 살짝씩 뒤집어 지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하루 물 2L 먹기를 시작했는데 피부가 좋아지기는 커녕 화장실만 엄청 많이 다녀오는 것 같네요. 10월도 시간이 지나가고 이렇게 보면 올해도 정말 금방 지나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겨울 별로 안좋아하는데 뭔가 벌써부터 쓸쓸한 것 같아요. 가을아 가지마 겨울아 오지마. 이번엔 애플워치6 심전도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셀룰러 버전의 애플워치는 인터넷 연결 필요없이 인터넷이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아이폰과 연동되어 작동이 되지만 아이폰없이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고 셀룰러의 장점이라고 하면 전화를 받고, 문자를 받고, 카카오톡 알람등을 받을 수 이싸는 것이 장점이고 음악 재생 컨트롤 또한 가능합니다.

 

 

 

애플워치6 심전도 관련 내용으로 소통에 있어서 애플워치만큼 중요한 것이 없고 핸드폰 배터리가 나갔거나 가까이에 있지 않거나 수시로 소통을 해야하고 빠른 피드백이 요구되는 일이라면 반드시 필요할 수도 있는데 메시지 응답 기능은 빠른 메시지 응답이 가능하고 전화, 문자, 그리고 많이 사용하는 카카오톡 응답이 가능하고 미리 정해진 문구를 설정해놓으면 그것을 전송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가능합니다.

 

애플워치가 출시된지도 오래되었고 점점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성능 또한 좋아지고 있는데 6세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을 알려드리고 얼마나 쓸모가 있는지 이것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 정말 활용할 데가 많을지 아니면 단순히 시계만 볼 것인지 이런것에 대해서도 개인적인 의견을 덧붙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 건강관리는 성별에 상관없이 연령에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하는데 운동을 할 때 가장 좋은 기기가 바로 애플워치인데 왜냐하면 나의 운동량을 체크해주기도 하고 목표를 설정해주기도 하고 여러가지 건강과 관련된 기능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기도 하고 큰 도움이 되기때문인데 특히 자전거를 탈 때도 달리기를 할 때도 아주 유용하빈다.

 

애플워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시계를 확인할 수 있고 당연히 시계니까 그렇겠지만 메시지를 확인할 수도 있고 이메일도 확인할 수 있고 이밖에도 심박수 체크나 건강과 관련된 부분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훨씬 다양한 기능이 있고 수면 패턴도 체크가 되니까 여러모로 좋고 여성 분들은 생리주기 확인까지 이 시계로 가능합니다.

 

애플워치6 심전도 더 알아보면 이제 애플워치의 주기능은 시계를 보고 문자를 확인하고 오는 전화를 받고 전화를 걸고 이런 것들이 아닌 일상 생활 전반에 관여를 하고 특히 심박수를 알려주거나 내가 잘 때 어떠한 수면패턴이고 하루하루 몇시간씩 자는지 등을 꼼꼼하게 기록해주고 그 기록을 확인하면서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작은 똑똑한 주치의가 생겼다고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플워치 점점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고 있고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을까 싶지만 실제로 착용해보면 다른 시계들과 큰 무게 차이가 없어서 손목에 무리가 가지않고 하루종일 차고 있어도 될 정도로 상당히 가벼운 무게이고 메탈소재와 패브릭 소재 등 시곗줄도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는데 기존에 제공되는 것 이외의 시계줄은 별도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이제 애플워치6 심전도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