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갤럭시s20 리뷰 주목. 벌써 10월도 이렇게 시간이 지나가고 올해도 정말 금방 지나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겨울 별로 안좋아하는데 뭔가 벌써부터 쓸쓸한 것 같아요. 가을아 가지마 겨울아 오지마. 가을이 되니까 또다시 건조해지기 시작해서인지 피부가 살짝씩 뒤집어 지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하루 물 2L 먹기를 시작했는데 피부가 좋아지기는 커녕 화장실만 엄청 많이 다녀오는 것 같네요. 오늘은 갤럭시s20 리뷰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다양한 색상을 선택하여 고를 수 있고 지금 구매하신다면 최초 출시된 가격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조건인데다가 이렇게 고스펙 휴대전화를 이 가격에 구매하는 것은 착한 소비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고 어차피 몇 달 지나면 똑같아지고 굳이 비싸게 빨리 구매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은데 지금 시중에서 사용되고 있는 스마트폰 중에 가장 스펙이 좋은 휴대폰을 저렴한 가격에 데려가세요.

 

 

갤럭시s20 리뷰 관련 내용으로 코스믹 그레이와, 클라우드 블루와 화이트의 색상을 가진 갤럭시S20은 영롱함을 뽐내는 제품입니다. 단색으로 보이는 색상이 아니라 빛에 따라 다양하게 보이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더 아름다워요. 카메라의 렌즈는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제가 봤을 땐 도저히 휴대용 핸드폰에 존재할 수 없는 숫자이며, 이만큼 많은 렌즈를 갖고 태어난 제품 또한 없을 거라고 단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특별해보였고 그만큼 기능 역시 가치가 높아요. 약 1억 800만개의 화소를 가지고 있는 카메라는 아무리 확대하고 확대해도 그 선명함을 놓치지 않아요. 고해상도라고 불려도 과언이 아닐만큼 선명함을 가진 카메라 덕분에 아름다운 우리의 모습도 잘 남길 수 있습니다.

 

 

 

무선고속충전도 지원이 될뿐더러 배터리 공유 기능도 있어서 상황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고 요즘 가장 중요한 것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 바로 보안인데 갤럭시S20 자체적으로 있는 보안 기능도 훨씬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패턴방식, PIN 방식, 비밀번호 방식이 있는 데다가 생체 인증 방식인 지문인식, 얼굴인식 등이 지원이 됩니다.

 

가격 때문에 보급형시리즈를 구매하는 분들도 있으실 수 있는데 차라리 가격이 다운된 갤럭시S20 제품을 지금 구매하시는 것이 훨씬 경제적이라고 할 수도 있는데 왜냐하면 스펙이 뛰어나기 때문이며 디스플레이 스펙은 6.7인치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있고 디스플레이 위쪽 중앙에는 카메라가 있는데 카메라 부분을 최소화하여 화면을 볼 때 불편함이 전혀 없어 게임을 하거나 영상을 시청할 때 아주 편리합니다.

 

 

3배 가까이 커진 센서를 가진 갤럭시S20은 밤을 낮보다도 더 밝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 이미지 센서는 다른 제품보다 약 2.9배가 더 큰데요. 이 덕분에 노이즈가 많이 끼고 저조도의 환경에서 촬영을 함에도 불구하고 더 밝고 선명한 촬영이 가능하죠. 촬영 방법은 이렇습니다. 우선 촬영 버튼을 한 번만 눌러도 여러 장의 사진촬영이 가능한데요. 모두 마친 뒤, 노이즈가 덜한 부분들만 스스로 조합해내 뛰어나고 심오한 단 한 장의 사진을 만들어 냅니다. 여기에 더불어, AI 기술까지 접목시킨 야간 모드를 사용하게되면 그 성능이 더욱 빛일 발하는 것이죠.

 

갤럭시s20 리뷰 관련하여 이번에 나온 갤럭시S20을 사용했을 때,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바로 그립감입니다. 전작에 비해서 조금 더 가벼워진 것 같고, 손에 잡히는 느낌이 더 좋았던 것 같네요. 전작보다 손에 더 잘 잡히는 것 같이 느껴졌는데요. 알고보니 가로로 좀 더 크기가 줄어들어서 손에 더 잘 잡히게끔 하였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조금 더 슬림해진 느낌도 나고요. 거기다 손으로 잡는게 좀 더 편하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간혹 한손으로만 휴대폰을 사용해야 할 때, 이것이 더 장점으로 부각되지 않을까 싶네요. 한손으로 들기에 가장 편리한 느낌이 들거든요.

 

스펙으로 따져봤을 때, 갤럭시S20은 상반기 안드로이드폰 중에서 최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전면은 블랙으로 고정이 되어 있고 후면은 다른 색상으로 배치하는 방식으로 되어있는데 삼성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어가 적용이 되어 베젤의 얇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후면은 아우라 블루와 화이트, 아우라 레드, 핑크, 블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우라 색상은 빛의 영향을 받아 조금씩 빛나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상 갤럭시s20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