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아이폰xr 리퍼사유 만들기 무엇일까?. 아이폰 제품들중 이 제품, 아이폰XR은 보급형 제품이라는 인식이 있습니다. 이유는 저렴한 출고가입니다. 아이폰을 구매 할 예정이다. 그래서 아이폰 라인의 정보를 보는중인 분들은 저렴한 이 제품 또한 가성비있으므로 여러분께 이 제품 추천합니다. 아이폰X와 비교했을 때 훨씬 더 좋은 성능입니다. 두가지를 먼저 얘기한다면 확연하게 다를 디스플레이와 A12 바이오닉칩을 적용했다입니다. 갤럭시 노트라인 유저의 제품 신뢰도를 비롯해 잠시 얘기하면 아이폰 또한 기존 사용유저들의 돈독한 사랑으로 업그레이드 출시 한 라인을 계속 갈아타는 제품입니다.

 

 

특히 아이폰xr 리퍼사유 만들기 관련하여 처음에 크게 와닿았던 부분은 바로 무게인데요. 아이폰XR은 194g으로 6.1인치 화면을 탑재한 것과 배터리 용량, 단일 카메라인 것을 생각하면 조금 무거운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 사용했을 때 무게 부분이 크게 생각되었지만 막상 지속적으로 사용해보면 익숙해지면서 아이폰만의 그 묵직한 느낌을 좀 더 선호하게 되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비비드한 컬러감을 가진 것 역시 아이폰XR의 장점으로 볼 수 있는데요. 본 모델의 색상은 화이트와 블루, 블랙, 코럴, 레드, 옐로우 이렇게 6가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전까지는 이렇게까지 다양한 색상을 가진 버전을 볼 수가 없었는데요. 본 모델은 무려 6가지의 색상을 가진 상태로 출시되었죠. 지난 2013년에 발매한 아이폰5C 역시 다양한 색상을 가진 상태에서 출시되었는데요. 장난감과 같은 느낌이 난다는 평이 있었던 5C 와는 달리 본 모델은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죠. 개인적으로 코럴이 가장 예뻤는데요. 그 외에도 다른 컬러 역시 고급스럽고 예쁜 느낌을 가져다 주는 것 같습니다.

 

 

물론 보급형이라서 아무래도 좀 더 사양이 떨어질 수 있기는 하겠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사용하실 분들은 본 모델이 더 편리할 수 있거든요. 오히려 xs가 Too much 할 수 있기에, 본작이 더 좋을 수 있답니다. 이제 조금있으면 애플에서는 12를 발표하게 되죠? 신형을 발표하기 때문에 본 제품이나 SE2 등의 전작들은 저욱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고 해요. 아무래도 스펙이 괜찮은 본 제품을 더욱 저렴히 이용가능하니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평소에 애플 스마트폰을 써보고 싶었지만 가격대가 너무 비싸서 사용하기 힘들었던 분들, 그리고 성능이 무난한 저가형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본 상품이 괜찮을거예요. 한 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해상도 면에서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요. 그러나 글씨가 깨진다거나 색 재현율이 낮다는 점은 일반분들은 잘 느낄 수 없기 때문에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듯 합니다. 또한 LCD가 탑재되어 있어서 명암비가 조금 떨어지고 밤에 검은 화면을 보게 되면 제대로 된 검은 색 표현이 안되기 때문에 영상을 볼때 살짝 불편함이 있답니다. LCD는 커넥터에서 빛을 쏴줘야 하기 때문에 OLED에 비해서 베젤이 두꺼울 수 밖에 없어서 다른 디자인에 비해서 아이폰XR 베젤이 조금 더 두껍답니다. 그리고 3D 터치에 대해서 안써보신 분들은 불편할 것 같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막상 실제로 써보면 3D 터치가 없어서 큰 불편함이 없답니다.

 

 

아이폰xr 리퍼사유 만들기 관련하여 기본카메라는 XS과 같은 12MP입니다. XS 듀얼카메라를 가지고 있지만 메인카메라가 같기 때문에 화질이나 성능에서는 그렇게 큰 차이를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차이는 디스플레이에서 보이게 되는데요. 아이폰XR의 경우 LCE패널이고 XS는 OLED패널이 탑재되었습니다. 큰 차이를 못 느끼는 분들도 있겠지만 OLED 패널에 익숙하신 분들이라면 LCE패널이 약간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이 점은 어느정도 감안하고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최고 사양의 하이엔드 스마트폰은 아니라는 점에서는 약간은 아쉬웠고 성능 적인 부분에서는 실망을 할 정도로 불만이 많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에플의 특징인 애플 ios를 사용을 하고 있는 것은 별다른 문제가 없었지만 최근에 들어서 보급형 핸드폰들의 사양만 보아도 상당히 준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 아이폰XR의 경우 메모리가 3gb밖에 되지 않았으며 카메라 화소역시 그렇게 큰 화소들을 지원하지 않는 것에는 상당히 아쉬운점들이 많은 핸드폰이었습니다.

 

아이폰xr 리퍼사유 만들기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