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오늘 있을 C조의 두번째 경기 프랑스 페루 맞대결입니다.

현재 프랑스는 첫 경기에서 1승을 챙겨 놓은 상황이라 이번 경기에서 페루를 잡는다면 16강 진출이 유력하게 됩니다.

페루의 경우 돌풍의 팀이 될 것으로 생각을 했는데 뭔가 좀 아쉬움을 남겨주고 있습니다.

 

 

 

프랑스 페루 예상 라인업을 보면 프랑스는 4231 전술을, 페루 역시 4231 전술을 들고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연 페루가 프랑스에게 역습을 택할 것인지 맞불을 놓일지도 흥미롭습니다.

프랑스의 경우 지난 호주전에서 승리를 하긴 했지만 경기 내용은 좋다고 할 수 없었스니다. 아마도 캉테가 없었다면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모르겠네요.

과연 오늘은 제 실력을 발휘하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는데요. 포그바가 몸값에 걸맞는 활약을 해줘서 월드컵을 빛내 줬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C조 순위입니다.

어쩌면 오늘 C조는 16강 진출국가가 모두 결정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팀은 프랑스, 덴마크인데요.

만약 양팀이 모두 비기거나 한팀이 지는 상황이 되면 C조도 마지막 3번째 경기가 매우 재밌어지겠죠?

 

 

 

 

 

 

프랑스 페루 양팀 최근 경기 결과를 살펴보면 양팀 다 매우 좋은 경기 결과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페루의 경우 강팀들과 경기를 했다고 보기는 어렵겠으나 득점도 잘해줬고 수비도 잘해줬다고 볼 수 있기에 비록 덴마크전에서 석패 했으나 프랑스 전에서 선전을 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들게 만듭니다.

프랑스는 뭐 현재 멤버 구성이 어마어마 한 만큼의 전력을 다 보여주고 있지는 못한 것으로 보이나 언제 터질지 모르는 팀이니 이번 경기 역시 기대를 해볼만 합니다.

 

 

 

 

해외 업체들은 프랑스 승에 무게감을 두고 있고

사람들은 페루의 승리 가능성은 낮게 보고 있지만 무승부의 가능성도 염두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프랑스 페루 맞대결에는 아래와 같은 사실을 참고할 수 있겠네요.

 

 

 

 

후스코어드에서는 프랑스 페루가 무승부를 거둘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저도 페루가 수비가 좋은 팀이므로 무승부 가능성이 크다고 보여집니다.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양팀이 치고박고 꿀잼 경기를 선사해주면 좋겠고 그리즈만, 포그바가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길 바래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