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러시아 월드컵 D조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 경기입니다.

이번 경기는 꿀잼 보장인 경기가 분명 합니다.

아이슬란드와의 경기에서 힘을 써보지 못하고 무승부란 결과를 만들어 낸 아르헨티나인데 이번 크로아티아전에서 반전의 모습을 보여줄지, 아니면 역시나 월드컵에서 또다시 힘을 쓰지 못하면서 무너져 내릴지.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섬네일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 예상 라인업입니다.

아르헨티나는 3412 전형을 크로아티아는 4231의 전형으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마스체라노 메시 아게로 등이 버티는 아르헨티나의 포메이션은 이번 경기에서 재밌는 장면이 많이 나올 것이란 기대감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크로아티아 역시 만만치 않습니다. 중원의 플레이메이커 모드리치와 만주키치의 존재 만으로도 어느 강팀이든 잡아낼 수 있는 팀이죠.

과연 메시가 국대만 오면 힘을 잃는데 이번에 팀의 에이스 역할을 해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예상라인업

 

 

 

현재 D조에서는 크로아티아만 1승을 거두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를 가볍게 이기며 1승을 챙긴 크로아티아는 이번에 아르헨티나를 잡는다면 16강 진출을 빠르게 결정 지을 수 있습니다.

 

 

 

D조순위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 최근 경기 결과를 보겠습니다.

아르헨티나는 캔슬 된 경기가 두개나 있네요. 다른 사이트를 참조 해보면 최근 10경기에서 아르헨티나는 4승4무2패로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크로아티아의 경우 10경기에서 5승2무3패의 성적인데요.

양팀이 그래도 패배가 많은 편이 아니네요. 

 

 

최근경기결과

 

 

 

 

해외 업체들은 아르헨티나가 승리할 가능성을 조금 더 높게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어느팀이 승리를 할지 장담을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 역시나 이 경기 누가 이겨도 이상하라 것 없는 것 같네요.

 

 

 

해외예상

 

 

 

양팀 승부 예측에는 아래와 같은 사실을 참고 해볼 수 있겠습니다.

 

 

 

매치팩트

 

 

 

마지막으로 후스코어드에서는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 경기 결과를 1:2 크로아티아 승리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메시가 힘을 못쓴다면 과감하게 빼고 경기를 진행할 줄 알어야 할텐데 메시 의존도가 높은 아르헨티나가 또 다시 같은 모습을 보여 준다면 크로아티아 승리 확률이 더 높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후스코어드예상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