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오늘은 C조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C조는 현재 프랑스와 덴마크가 1승씩을 챙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덴마크 호주 경기에서 덴마크가 승리를 한다면 16강 진출이 유력하게 되겠죠. 그렇다면 과연 덴마크는 오늘 호주를 상대로 어떤 경기를 보여줄까요? 그리고 승리는 거둘 수 있을까요?

 

 

 

덴마크 호주 양팀 예상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덴마크는 4231 전술을, 호주는 4411 전술을 들고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덴마크는 역시 에릭센이 얼마나 지휘를 해주느냐에 따라 경기 결과가 바뀔 것을으로 보이고 호주는 에릭센을 어느정도 봉쇄를 하느냐가 관건이 될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집니다. 

 

 

 

 

현재 C조 순위를 보면 덴마크가 2위이고 호주가 3위입니다.

상황을 보면 프랑스와 덴마크가 이 순위를 유지하며 16강 진출을 할 것으로 보이는데 어떻게 될지는 그 누구도 모르지요.

 

 

 

 

 

덴마크 호주의 최근 경기 결과를 보겠습니다.

양팀 모두 나쁘지 않은 성적인데요. 5경기 연속으로 패가 없는 덴마크가 눈에 띕니다. 호주 역시 나쁜 성적은 아니기 때문에 덴마크를 상대로 충분히 반전을 노려볼 수 있겠네요.

 

 

 

 

 

이번 경기에 참고할만 사항으로는 아래와 같은 사실이 있지만 단지 참고용일

뿐이겠죠.

 

 

 

 

해외 업체들은 덴마크의 승리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사람들은 어떻게 승부가 흘러갈지 알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이 경기가 전력상 덴마크가 우위인 것으로 보이나 호주가 충분히 선전할 수 있는 경기로 보입니다. 하여 결과 예측이 매우 어려운 경기 같습니다.

 

 

 

 

후스코어드에서는 양팀의 무승부를 예상하고 있는데요. 저도 박빙으로 보고 있기는 한데 에릭센의 프리킥 한방이 무섭기도 합니다.

월드컵 킥오프 전까지 호주가 못할 것으로 예상이 됐는데 생각외로 프랑스전에 경기를 잘해줬죠. 이번 덴마크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뭐 어쨌건 양팀이 결과가 어떻게 나오던간에 꿀잼 경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손흥민 선수와 한솥밥을 먹고 있는 에릭센을 응원 해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