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승무패24회 프로토66회 제주유나이티드 인천유나이티드 리그 맞대결 경기입니다.

 

 

 

 

제주 인천 최근 상대전적을 보면 4승 2무로 제주가 앞서고 있습니다.

 

 

 

 

제주 홈에서는 3승 2무 1패로 역시 뒤쳐지고 있는 인천이네요.

 

 

 

 

양팀 최근 경기 결과를 보면 두팀 모두 좋은 상황이 아닙니다.

 

 

 

홈 원정 경기 결과를 살펴보면 역시나 두팀 모두 결과를 얻어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네요.

 

 

 

해외 배당업체들은 제주의 승리 가능성을 더 높게 보고 있습니다. 실시간 배당흐름은 제주 승무 사이드로 하락중에 있네요. 

 

 

 

 

아시안핸디캡 수치를 보면 제주의 승무 사이드로 보여지는 경기입니다.

 

 

 

 

언더오버 수치를 참고하면 오버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스코어 수치를 참고하면 제주의 승리 가능성이 높아 보이고 무승부도 감안을 해야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경기는 무승부가 유력할 것 같은데 수치는 제주의 승리를 가르키고 있네요. 이미 올시즌 인천에게 2승을 거두고 있는 제주인데 또 다시 승리를 챙기기는 어렵지 않을지 싶습니다. 하여 저는 잘해야 무승부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