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승무패24회 프로토66회 대상경기 상주상무 전북현대 리그 맞대결입니다.

 

 

 

상주 전북 최근 상대전적을 보면 무승부 없이 상주에게 앞서고 있는 전북입니다.

 

 

상주 홈에서는 무승부 비율이 올라가지만 여전히 전북이 앞서는 모습이네요.

 

 

양팀 최근 경기 결과를 보면 상주는 무승부 비율이 많고 전북은 리그 1위의 모습이라고 하긴 애매하지만 승리 비율이 더 높습니다.

 

 

 

홈원정 경기 결과를 살펴보면 상주는 홈에서도 좋은 모습은 아닙니다. 전북은 포항 원정에서 대패 이후 서울 원정에서 다시 승리를 하며 원정 최강팀의 면모를 다시 보여주려고 하고 있습니다.

 

 

 

해외 배당업체들은 전북의 승리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습니다. 실시간 배당 흐름은 크게 요동치지 않고 있네요.

 

 

 

 

아시안핸디캡을 참고하면 전북의 1점차 승리는 무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언더오버 수치를 참고하면 2.5 오버 가능성이 높은 경기로 보여집니다.

 

 

스코어 수치는 1:1 무승부또는 전북의 승리가 예상되는 수치네요.

 

 

수치상 전북의 무난한 승리가 보여야 하는데 의심병이 도지는 경기네요. 전북이 상주 원정에서 2연승 중인데 또 승리를 챙길 것인가. 올시즌 상주를 상대로 이미 2승이 있는 가운데 또다시 승리를 할 것인가 생각을 해봐야 될 것 같습니다. 물론 현재 상주 경기력으로는 전북에게 승리하는 것은 어려워 보이는데요. 아무래도 무승부 가능성을 염두해두는 것이 좋지 않나 싶은 생각이드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