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여러분 반대로 사면 집삽니다. 집사요.

갈수록 못맞추지만 그래도 대충 쓱 야구 분석 해보고 조합 도전 또 해봅니다.

자 그럼 또 속으러 가봅시다.






SK KT는 한놈은 팀타율이 좋고 한놈은 팀방어율이 좀 더 낫고 그러네요.
대충 쓱 둘러보고 팀타율 좋은 KT가 역배 낼거 같아서 골랐습니다.




기아 NC는 민우가 승타이밍 같기도 해서 아리까리 한데.. 자꾸 기아로 의심가서 NC 선택합니다.



최근 팀 타율도 NC가 좋네요.
팀방어율이 조금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NC 가봅니다.




키움 롯데는 키움한테 계속 속고있는 요즘인데요.
이번엔 이기겠지라고 생각하면서 또 가봅니다. 왜냐면 롯데가 이길거 같거든요.

 

 



그래서 반대로 갑니다..는 훼이크고 서준원이 올시즌 첫번째 키움 상대할때 겁나 잘던졌으니 이번엔 두드려 맞을 거 같아요. 그래서 키움 선택!




다음으로 축구도 대상경기가 많아졌으니 해외 축구와 국내 축구 섞어서 한번 사봅니다.
이번엔 적당히 안전빵으로...

EPL은 재개 첫 경기라서 패스하고...
광주 인천은 느낌상 인천이 승리 한번 할때 된 것 같고 광주 2연승인데 3연승도 못할거 같고 해서 인천 플핸으로 선택했어요.

나폴리 유벤투스는 상대전적상 유벤투스가 앞서고 있고 전반기 나폴리 승했으니 유벤투스 승무 사이드로 보이네요.
양팀이 최근 10번 붙어서 무승부 1번있었으니 무 빼고 유베투스 승 가볼게요.

프랑크푸르트 샬케는 도저히 손이 안가는 샬케라서 프랑크푸르트 선택했는데요. 전반기에 샬케가 이겼으니 후반기는 홈팀 프랑크푸르트가  이길 것 같네요.

레버쿠젠 쾰른은 부러지면 내상이 클 것 같아서 빼려고 했는데 전반기 레버쿠젠이 지기도 했고 상대전적상 한번 이길때 된 것 같아서 골랐습니다.



개인적으로 두폴더만 뽑는다면 국내축구 광주 인천경기 인천 플핸과 해외 축구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 승리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지난번 조합은 3개나 틀렸던데 과연 이번엔 몇개나 맞을런지!
그래도 도전은 계속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