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마지막조 H조의 경기를 끝으로 16강 진출국 윤곽이 어느정도 잡혔습니다.

3번째 경기까지 가야 16강 진출이 결정지어 지는 상황들이 나오기 때문에 월드컵은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를 주는 매치입니다.

H조에는 일본이 속해 있고 오늘은 일본 세네갈 경기가 진행이 되는데요.

만약 일본이 오늘 경기를 잡는다면 16강 진출이 확실해지는 상황입니다.

 

섬네일

 

 

현재 H조 순위를 보면 세네갈과 일본이 각 1승씩을 거두고 있습니다.

콜롬비아가 일본에게 일격을 당하며 16강 진출을 장담할 수 없게 됐죠.

H조는 세네갈과 일본의 1경기 승리로 인해서 혼돈의 조가 됐는데 과연 오늘 2경기가 진행이 된 후에는 얼마나 더 혼돈의 조가 될지 매우 궁금합니다.

일본으로서는 오늘 반드시 세네갈을 잡아야 될 것으로 보이는데 지난 콜롬비아전에서 보여준 경기력이라면 충분히 도전을 해볼만 하죠.

 

 

H조순위

 

 

 

일본 세네갈 예상 라인업입니다.

일본은 4231, 세네갈은 442 전형으로 경기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카자키가 정상 컨디션이 아닌데 과연 선발로 나올지 모르겠는데 후스코어드에서는 일단 선발로 예상을 했습니다.

일본은 가가와 신지가 좀 부진하지만 선수들 전체적으로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으므로 좋은 경기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세네갈은 마네를 필두로 니앙 은디아예 등 좋은 멤버 구성으로 경기를 임할 것인데 스피디하고 유연한 경기력이 일본에게는 매우 어려운 경기를 하게 할 것 같습니다. 

 

일본세네갈예상라인업

 

 

 

해외 유력 배당업체들은 세네갈의 손을 들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큰 격차가 있다고 예상을 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실시간 배당 흐름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세네갈 승리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전력상 일본이 한수 아래인 것 같기는 하나 지난 콜롬비아전에서 경기력을 본다면 세네갈도 쉽사리 승리하지 못할 것 같은데, 결과가 궁그합니다.

 

해외배당흐름

 

 

 

일본 세네갈 양팀 최근 경기 결과를 살펴보면

양팀 모두 경기력이 좋았다고 볼수는 없겠습니다. 하지만 일본은 슬슬 자리를 잡아가며 원래 스타일대로 경기에 임하고 있으므로 앞으로의 결과가 더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세네갈은 일본에 비해서 실점률이 적은데 과연 일본이 세네갈의 수비진을 뚫어낼 수 있일지가 관건인 것 같고 일본은 그간 실점률이 높았던 것을 감안하면 세네갈의 공격진을 과연 잘 막아낼 수 있을지가 관건이 되겠습니다.

 

경기최근결과

 

 

양팀 맞대결에는 아래와 같은 사실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는 세네갈이 월드컵 관련 한 지난 9경기 중 8경기에서 2골 이상을 넣었네요. 공격력이 일본에 비해서 매우 좋다고 봐야겠죠. 

 

매치팩트

 

 

 

 

일본 세네갈 결과를 후스코어에서는 0:1 세네갈 승리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폴란드 콜롬비아가 16강 진출을 할 것이라는 당초 예상과는 달리 두팀이 모두 첫 경기에서 패배를 당한터라 일본 세네갈 두팀에겐 이 경기를 잡는다면 최상의 시나리오가 될 수 있으므로 모든 것을 걸 수밖에 없는 경기입니다.

과연 이번 경기에서 누가 승리를 가져갈까요?

 

승부예측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