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오늘부터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3번째 마지막 경기들이 진행됩니다.

현재 16강 확정을 지은팀이 6팀이었나 8팀이었나 되는데요.

A조는 러시아와 우루과이가 16강 진출이 확정 된 상태입니다.

 

 

섬네일

 

 

A조 순위를 살펴보면 러시아와 우루과이의 골득실 차이가 5골이기 때문에 사실상 이번 경기는 큰 의미가 없어 보입니다.

현실적으로 우루과이가 1위를 노리고 전력을 다해서 5골 이상을 넣는 다는 것은 매우 희박한 일이겠습니다.

그러므로 양팀은 모두 후보 선수들을 기용하며 힘을빼고 체력적인 안배를 하고 16강 대비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B조의 경우 순위가 확정이 안됐으므로 양팀이 어느팀과 만날지는 아직 확실치 않습니다.

 

 

A조순위

 

 

 

우루과이 러시아 맞대결은 아래와 같은 사실을 참고할 수 있겠습니다.

그다지 큰 정보는 아닌 것 같습니다만 우루과이가 월드컵에서 3경기째 패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매치팩트

 

 

우루과이 러시아 예상 라인업을 보면 우루과이가 442 전형, 러시아가 4231 전형으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선발 명단은 후보들 위주로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예상 외로 골 폭풍을 보여주고 있는 러시아가 우루과이를 맞아 과연 또다시 득점력을 폭발 시킬 수 있을까 궁금합니다.

 

예상라인업

 

 

해외 유력 배당 업체들은 양팀을 박빙으로 보고 있습니다.

실시간 배당 흐름으로 보면 러시아 쪽으로 약간은 기우는 것 같기도 합니다만 이정도 차이로는 승부를 예측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무승부일 것 같은데 어떻게 될까요?

 

배당흐름

 

 

우루과이 러시아 양팀은 최근 기세가 무섭습니다. 우루과이의 경우 패배를 잊었고 러시아의 경우는 실망스러운 평가전의 모습은 버리고 보란듯이 본선 무대에서 반등을 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가 과연 홈팀 버프를 받으며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얼마나 더 득점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오늘 우루과이 전에서는 과연 현재 보여주는 경기력이 진짜인지 아닌지 볼 수 있겠죠. 우루과이가 계속해서 무실점 경기를 펼치고 있는데 러시아의 무서운 득점력이 발동이 될지 한번 지켜보도록 하죠.

 

최근경기결과

 

후스코어드에서는 우루과이 러시아 경기 결과를 1:2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승리에 무게를 두고 있는 것인데요.

남미팀에게 강했던 러시아이므로 일런 예측이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서로 무리하지 않는 경기를 펼칠 것 같고 결과는 무승부가 나올 것 같은데 어떻게 될지 한번 지켜봐야 되겠습니다.

 

 

스코어예측1:2

 

A조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분석 보러가기 = http://terabite.tistory.com/88

B조 이란 포르투갈 분석 보러가기 = http://terabite.tistory.com/90

B조 스페인 모로코 분석 보러가기 = http://terabite.tistory.com/9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