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오늘밤 사이에 진행 되는 스페인 모로코 경기입니다.

현재 B조 1위로 마무리 가능성이 가장 큰 팀은 역시 스페인입니다.

아마도 오늘 스페인은 로테이션을 가동할 가능성이 있지만 조1위를 지키기 위해서는 최선을 다해야 하는 스페인입니다.

 

섬네일

 

 

B조 순위를 보면 스페인과 포르투갈이 동률이고 현재 1,2위 순입니다.

오늘 경기 결과에 따라서 순위가 뒤바뀔 수도 있는 상황인데요.

모로코가 만만한 팀이 아니므로 스페인으로서는 매우 어려운 경기랄 할 것으로 보입니다.

 

 

B조순위

 

 

 

스페인 모로코 예상 라인업을 보면 스페인은 433, 모로코는 4231 전형으로 경기를 할 것 같습니다.

예상 라인업과 같이 나오지는 않을 것 같은데 스페인은 멤버가 워낙 짱짱하니 로테이션을 가동하더라도 모로코를 잡기에는 충분하겠죠.

모로코는 현재 2패를 하며 꼴지가 예상이 되는데요. 이란이 포르투갈에게 진다면 순위 상승을 기대할 수도 있으므로 열심히 뛸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상대가 스페인이라 어렵긴하겠죠.

하지만 지난 2경기에서 보여준 모습이라면 승점 0점으로 월드컵을 마무리 할 생각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예상라인업

 

 

 

해외 배당 업체들은 스페인 승리를 유력하게 보고 있습니다.

실시간 배당 흐름을 보면 모로코가 떨어지고 있는 추세인데 사실 이정도 차이에서 이정도 흐름은 큰 영향이 없습니다.

현재의 흐름 정황상 스페인의 승리가 적합한 결과로 보여집니다.

 

 

배당흐름

 

 

 

스페인 모로코 최근 경기 결과를 보면 모로코는 준비를 잘해오다가 본선에서 결과를 만들어내지 못하는 것 같고 스페인은 이란에게 어려운 승리를 거둔점이 눈에 띕니다.

모로코는 지난 2경기 패배를 하긴 했지만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바 이 경기에서 스페인을 어렵게할 가능성이 보입니다.

스페인은 최근에 득점력이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모로코를 상대로 득점력 폭발을 해줄 필요가 있어 보이나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직 우승 후보 국가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스페인인데, 과연 오늘 경기에서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까요.

 

 

최근경기결과

 

 

 

양팀의 경기에 앞서 아래와 같은 정보를 확인 해볼 수 있겟습니다.

모로코의 득점력 빈곤과 스페인의 수비력을 참고 해보면 이 스페인이 승리에 더 가까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양팀 수비력을 보면 저득점 경기가 예상이 됩니다.

이런 부분들을 감안하면 무승부도 배제할 수는 없을 것 같은데요.

과연 스페인은 조 1위를 지킬 수 있을까요?

 

 

 

매치팩트

 

 

후스코어드에서는 스페인 모로코 경기 결과로 2:1 스페인 승리를 예측하고 있습니다.

모로코는 비록 2경기 모두 패배를 기록하기는 했으나 인상적인 경기를 펼쳤음을 감안한다면 승점 1점이라도 기대를 해보고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스페인이 조1위를 뺏길 수도 있는 상황이므로 쉽지는 않겠죠.

개인적으로 이 경기는 해외 배당과 다르게 예측이 매우 어려운 매치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모로코의 강력한 도전이 있을 것으로 예상 되기에 결과를 떠나 시청자 입장에서 꿀잼 경기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스코어예상

 

http://terabite.tistory.com/88

A조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분석 보러가기 = http://terabite.tistory.com/89

B조 이란 포르투갈 분석 보러가기 = http://terabite.tistory.com/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