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지난 밤사이 A와 B조 3번째 경기가 종료 되면서 16강 진출국 4팀이 확정 됐습니다.

A조는 우루과이, 러시아 순, B조는 스페인, 포르투갈 순입니다.

 

16강에서는 우루과이 포르투갈, 러시아 스페인이 맞붙게 됩니다.

개최국인 러시아로서는 너무 강한 상대를 만나게 되었네요.

 

오늘밤에는 덴마크 프랑스 경기를 시작으로 D조까지 경기가 진행 됩니다.

 

섬네일

 

 

현재 C조 순위를 보면 프랑스가 2승으로 1위에 위치하고 있는데 오늘 덴마크가 승리할 경우 이 순위는 바뀌게 됩니다.

C조는 16강 진출국가가 프랑스는 확실히 진출을 하는 상황이고 덴마크는 패배를 할시에 오스트리아의 승리 유무에 따라서 탈락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덴마크로서는 이번 경기에 임하는 자세가 남다를 것으로 보입니다.

 

 

C조순위

 

 

 

덴마프 프랑스 예상 라인업을 보면 덴마크 4231과 프랑스 442의 맞대결입니다.

멤버 구성은 우승 후보국 답게 프랑스가 어마어마 하네요.

덴마크는 에릭센의 컨디션에 따라서 경기 흐름이 상당히 좌우될 것으로 보입니다.

16강 운명이 달린 경기에서 우승후보 국가인 프랑스를 상대하는 덴마크로서는 참 어려운 경기가 될 것 같은데요.

과연 덴마크 선수들이 얼마나 각오를 다지고 경기에 나설지가 관건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내일 한국 독일전을 생각해보면 덴마크가 훨씬 나은 상황입니다.

비기기만 해도 진출이 확정되는 상황이니까요.

 

 

예상라인업

 

 

 

 

해외 배당 업체들은 프랑스의 손을 들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프랑스의 초기 수치가 높은 것을 감안하면 승리 확률을 높게 주지는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더구나 무승부와 수치 차이가 별로 없는 점을 감안하면 이 경기 무승부 가능성도 커 보입니다.

현재 실시간 배당 흐름을 보면 역시나 프랑스의 승무로 기울고 있습니다.

상황을 보면 무승부가 나올 것 같기는 한데...

 

 

해외흐름

 

 

 

덴마크 프랑스 최근 경기 결과를 살펴보면 덴마크도 나쁘지 않은 성적이네요. 단지 득점력이 좀 아쉽다는점이 걸립니다.

프랑스는 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점은 꾸준히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양팀의 경기 결과만 놓고 보면 덴마크가 충분히 해볼만한 매치업인 것 같습니다.

 

 

최근경기결과

 

 

 

덴마크 프랑스 맞대결에는 아래와 같은 정보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양팀 모두 좋은 전력을 가지고 있지만 덴마크는 득점력이 부족하고 프랑스와 상대전적에서 밀리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패치팩트

 

 

 

후스코어드에서는 덴마크 프랑스 맞대결 결과로 1:1 무승부를 예측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무승부가 유력할 것 같은데요

양팀 모두 득점에 실패할 가능성도 있어 보이고 무승부를 염두한 플레이를 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무승부를 거둘 경우 현재 1,2위 순위는 그대로 유지가 되고 두팀이 16강에 진출하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오스트리아는 탈락이 되겠네요.

 

 

스코어예측

 

C조 호주 페루 분석 = http://terabite.tistory.com/92

D조 나이지리아 아르헨티나 분석 = http://terabite.tistory.com/93

D조 아이슬란드 크로아티아 분석 = http://terabite.tistory.com/9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