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야축구하자

오늘밤 사이에 A조와 B조 경기가 한번에 진행이 됩니다.

16강 진출이 각 조에서 3번째 경기에서 결정이 되므로 부정을 방지하게 위해서 1,2번째 경기와는 달리 각 조의 마지막 경기는 동시에 진행이 되기 됩니다.

B조는 오늘밤 이란 포르투갈, 스페인 모로코 경기가 진행 됩니다.

 

 

 

 

B조 순위를 보면 1위 스페인, 2위 포르투갈, 3위 이란, 4위 모로코 순입니다.

이란 포르투갈 맞대결은 상당히 재밌을 것 같은데요.

이란이 이기게 되면 2승 1패로 16강 진출이 가능해지는 상황이고 포르투갈은 승리시 조 1위도 가능한 상황입니다.

현재 이란이 잘해주고 있는 것을 보면 포르투갈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죠.

포르투갈은 호날두의 하드캐리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은데 과연 오늘도 득점에 성공하고 득점 순위를 올릴 수 있일지 궁금합니다.

 

 

 

 

이란 포르투갈 예상 라인업을 보면 이란은 451 전형, 포르투갈은 442 전형으로 경기에 나올 것 같습니다.

포르투갈은 폰테와 페페가 잘해주며 수비의 안정감을 가져가고 있고 공격에서는 호날두가 선봉장의 역할을 해주며 최고조의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란은 유럽 태생의 선수들이 늘어나며 힘에서 밀리지 않고 탄탄한 팀 조직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16강 진출 가능성이 열려있는 만큼 모든 것을 쏟아 부을테니 포르투갈로서는 어려운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양팀다 중요한 경기에다가 한팀은 더더욱 사력을 다할 경기이므로 이 경기는 어디로 튈지 잘 모르겠네요.

 

 

 

 

 

 

 

해외 배당 업체들은 포르투갈 승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배당 흐름을 보면 포르투갈 쪽으로 기우는 것 같으면서도 이란의 이변도 가능한 느낌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의 경기는 진짜 잘 모르겠네요.

 

 

 

 

 

이란 포르투갈 양팀 최근 경기 결과를 살펴보면

포르투갈에 비해서 이란이 더 좋은 모습입니다. 그러나 한번 폭발하면 무서운 득점력의 포르투갈을 무시할 수는 없겠네요.

이란이 최근에 계속 탄탄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는데 과연 포르투갈의 공격진을 막아낼 수 있을지가 경기의 관건이 되겠습니다.

 

 

 

 

양팀 경기전에 아래의 정보를 참고 할 수 있는데요. 지난 월드컵 12경기에서 양팀은 모두 2.5골 이하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포르투갈은 월드컵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후스코어드에서는 이란 포르투갈 경기 결과로 0:2 포르투갈 승리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포르투갈이 현재 잘하고는 있지만 이란이 충분히 이변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이란의 저조한 득점력이 발목을 잡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과연 이란이 포르투갈을 제압하고 16강 진출을 할 수 있을까요?

어쨌든 이 경기는 양팀에게 매우 중요한 경기이니 정말 재밌는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A조 우루과이 러시아 분석 보러가기 = http://terabite.tistory.com/88

A조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분석 보러가기 = http://terabite.tistory.com/89

B조 스페인 모로코 분석 보러가기 = http://terabite.tistory.com/9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